트렌드

미우새 전기그릴 정보

주말에 미운 우리 새끼를 보다가 개그맨 이국주 집에 꾸며놓은 포장마차를 방송에서 보게 되었어요.

그녀의 요리 솜씨도 수준급이었고, 음식에 대한 철학도 대단에 보였습니다. 물론 재미있고 유쾌한 이국주 씨를 보았네요.

프로그램상 냉동삼겹살을 미나리랑 구우는 불판이 눈에 들어왔는데, 연기가 없어지는 팬이 있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물론 방송에서는 PPL 일수도 있지만, 그냥 궁금해서 찾아 보았습니다.

연기 먹는 안방 그릴이었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구입해서 사용한 후기도 있네요.

관심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제품 정보를 올립니다.

가끔 방송 프로그램을 보면서 궁금한 게 있을 때 찾아보는데, 이런 재미도 쏠쏠하네요. 

 

출처_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컷
출처_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컷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